이대섭 기자

신동섭 시의원 “격투기 미래의 꿈나무” 제4회 남동구협회장기 격투기대회
신동섭 시의원은 지난 12월 6일 토요일 인천 남동 다목적체육관에 열린 제4회 남동구협회장기 격투기대회에 참석 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는 신동섭 시의원,박종효 남동구청장을 비롯한 이정순 남동구구의회 의장, 신재경당협위원장, 이유경구의원,김은숙구의원,전영호구의원등 내빈과 참가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신동섭 시의원은 “대회 준비를 위해 고생해 주신 남동구 격투기협회 회장님 이하 임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제4회 남동구협회장기 격투기대회에 참석하여 인사와 격려를 하였습니다.TV를 통해서 보았던 격투기 게임을 직접 현장에서 보니 생동감이 넘쳤습니다.

신동섭 시의원은 중등부 학생들의 게임을 보았고, 신의원은 학생들이 다양한 체육활동을 통하여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부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참가선수 모두가 이번 대회를 통해 꿈과 희망을 키우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격투기인으로 성장하는 무대로 발전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이번 대회는 4회라는 연륜을 쌓아 오면서 훌륭한 선수들이 많이 배출되었는데, 이번 대회도 미래의 꿈나무를 발굴하는 대회로 성장 될 수 있도록 격투기 가족여러분 모두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