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섭 기자

박종효 남동구청장 서창2동 주민자치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인천시 남동구(구청장 박종효) 서창2동 주민자치회(회장 이도익)는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2025년 서창2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동 자생단체 연합으로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함께 참여해주신 서창2동 주민자치회가 주관하고, 통장자율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바르게살기위원회, 새마을부녀회 회원님들께 감사함을 전했으며 김장 김치 10kg 172상자를 마련해 저소득 홀몸 어르신, 중증 장애인, 복지 사각지대 등 172가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서창2동 주민자치회가 주관하고, 통장자율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바르게살기위원회, 새마을부녀회가 함께 참여했다.
자생단체 회원 및 동 직원 50여 명이 함께 김장 김치 10kg 172상자를 마련해 저소득 홀몸 어르신, 중증 장애인, 복지 사각지대 등 172가구에 전달했다.
이도익 주민자치회 회장은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화합하는 지역사회 만들기 및 나눔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서경희 동장은 “자생단체가 함께 참여하는 복지공동체 실현은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큰 힘이 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에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