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섭 기자

신동섭 시의원 “만월이 빛나는 밤에’ 만월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의 날
신동섭 시의원는 11월 27일(목) 구청 소강당에서 열린 2025년 만월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만월이 빛나는 밤에’ 주제로 한 해 동안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초대해 감사 인사를 전하는 자리로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250여명이 참여했다.

신동섭 시의원은 2025년 만월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에 참석하여 인사를 드리고 관계자를 격려 하였다고 전했다.
신동섭 의원은 만월종합사회복지관은 남동을 지역에서 다양한 복지사업과 봉사활동을 하고 있고, 많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가지고 있는 복지관입니다. 신동섭 시의원은 3선 지방의원(現 인천광역시의원)으로써 복지관 지원 및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유공자 포상에는 다양한 활동으로 복지발전에 기여가 큰 우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강사 및 종사자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 및 감사패 등 표창장이 전달됐다.
임경임 관장은 “올 한 해도 변함없는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 덕분에 따뜻한 한 해가 됐다"며 "이번 행사 이름처럼, 만월종합사회복지관은 여기 계신 많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님께 감사드리고 항상 함께하겠다"고 전했다.